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일반적으로호기심있는북극곰
콜레스테롤수치 낮추는법이 무엇인가여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네 건강보조제ㅜ효과가 있나요 그리고 운동으로 맞출수있나요 식단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운동이나 식단이 기본적으로 좋을수 잇는데요
영양제 중에서 코큐텐 이런것을 챙겨 드시는것도 도움을 줄 수 잇어ㅛ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려면 식단이 정말 중요합니다.
튀김류, 가공유지, 고지방 디저트, 배달음식, 술은 줄이시고, 채소, 통곡물, 콩류, 등푸른 생선, 견과류, 아보카도, 올리브유를 늘리세요.
유산소 운동은 LDL을 낮추고 HDL을 올려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3, 식이섬유 보충제는 보조효과가 있지만 식단, 운동 관리가 우선이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만 최후로 약물치료는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