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견실한멧새94
머리 파마를 주기적으로 6개월에 한번씩 하는게 안 좋은걸까요? 주기적으로 한다고 하면 얼마만에 한번씩 하는게 적당한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신한소137
안녕하세요. 조신한소137입니다.
주기적으로 자주 하시게 된다면
머리카락속 단백질이 빠져나가므로
머리카락이 앏아지며 가벼워지고
부스스해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