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턱 찍힘(찢어짐) 병원가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금요일 새벽에 욕실에서 미끄러지면서 턱을 바닥에 부딫히며 피가 계속 났는데 어느 정도 지혈한 후 후시딘으로 연고만 바르고 밴드만 붙이고 있는 상태인데요 인터넷 찾아보니 꿰맸다는 글이 많아서 이틀이 지난 지금 병원을 가야할까요??? 흉터 남을까바 걱정이 큰 상태입니다ㅠㅠ 상처는 살이 살짝 패인 정도로 1.5센치 가량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금요일 새벽에 욕실에서 미끄러지면서 턱을 바닥에 부딫히며 피가 계속 났는데 어느 정도 지혈한 후 후시딘으로 연고만 바르고 밴드만 붙이고 있는 상태인데요 인터넷 찾아보니 꿰맸다는 글이 많아서 이틀이 지난 지금 병원을 가야할까요??? 흉터 남을까바 걱정이 큰 상태입니다ㅠㅠ 상처는 살이 살짝 패인 정도로 1.5센치 가량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