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신과를 가야하나 생각이 드는 나날입니다.
꽤 오랜기간 우울함에 고통을 받고 있지만 나름 버틸만하여 돈이 아깝다는 이유로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우울감이 더욱더 커져 힘이 들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난다면 익숙해져 괜찮아 질까요. 아니면 더 심해질까요.
고민상담
꽤 오랜기간 우울함에 고통을 받고 있지만 나름 버틸만하여 돈이 아깝다는 이유로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우울감이 더욱더 커져 힘이 들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난다면 익숙해져 괜찮아 질까요. 아니면 더 심해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