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중도 퇴사 이후 원천외환급에 대한 궁금증
안녕하세요.
24년 6월에 퇴사를 했는데
전 직장에서 원천환급액이 들어왔는데
이금액이 퇴사전까지 낸 세금에 대해
미리 세금 정산을 한 금액에 대한
환급액이 발생해서 입금이 된건지
아니면 제가 올해 연말정산 할때
다시 내야하는 금액인건지 궁금합니다.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24년 6월에 퇴사를 했는데
전 직장에서 원천환급액이 들어왔는데
이금액이 퇴사전까지 낸 세금에 대해
미리 세금 정산을 한 금액에 대한
환급액이 발생해서 입금이 된건지
아니면 제가 올해 연말정산 할때
다시 내야하는 금액인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