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영원히호감가는수제비
채택률 높음
유병력자 실비 인데 유지해야 할까요?
실비를 1년 4개월 전에 유병력자 실비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3만원대로 나가고 있고
이유는 수면제 때문이구요 수면제 복용을 중단 한지는 10개월 정도 됐습니다
근데 유 병자는 일반 실비로 바꾸려면은 병원에 안 다닌지 5년 정도가 지나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지금 가입돼 있는 거는 병원비가 50,000원 이상 나올 시에만 보험을 청구 할 수 있구요
그럼 일반적으로 병원 다닐 때 보험 청구 하는 것을 거의 못 해서 이거를 5년 동안 실비를 내야 되는 건지 아니면 오년 후에 실비를 가입을 해야 되는 건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계속해서 보험료는 나가고 있고 보험을 제대로 청구를 못 하고 있으니까 아파서 병원 가도 이삼만원 나오면 청구를 못 하고 그래서 고민입니다
지금 나이는 만으로 33 살입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