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30대의 연애는 왜이렇게 힘든걸까요?
30대의 연애는 왜이렇게 힘든걸까요?
어느덧 30대 중반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솔로입니다.
작년에는 연애중이었지만 어쩌다보니 또 혼자가 되었네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야하는데 그게 또 쉽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만남을 가지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느긋한돌고래111
30대의 연애는 왜이렇게 힘든걸까요?
어느덧 30대 중반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솔로입니다.
작년에는 연애중이었지만 어쩌다보니 또 혼자가 되었네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야하는데 그게 또 쉽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만남을 가지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