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임사인데 주택청약 종합저축 유지?
주거로 아파트 한 채 있습니다. 제 명의구요.
별도로 주택임대사업을 작게 하고 있습니다.
2006년도에 청약예금을 들었구요.
배우자도 주임사로 작은거 하나 있습니다
주택청약 종합저축으로 15년간 넣었습니다.
대출이자는 5%대인데 주택청약은 금리가 낮아서
배우자의 주택청약을 해지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으로선 통장을 사용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거로 아파트 한 채 있습니다. 제 명의구요.
별도로 주택임대사업을 작게 하고 있습니다.
2006년도에 청약예금을 들었구요.
배우자도 주임사로 작은거 하나 있습니다
주택청약 종합저축으로 15년간 넣었습니다.
대출이자는 5%대인데 주택청약은 금리가 낮아서
배우자의 주택청약을 해지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으로선 통장을 사용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