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뻣뻣한우랑우탄
서양인은 어둡데서 ,눈이 더 편하다 잘보인다? 모리겟지만 게임이나 영화 전제적으로 어두운데
왜 아시아인과 눈이 보는데 차이가 생격나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탐구하는돈가스
눈동자가 어두운 색인 동양인들은 눈에 멜라닌 색소가 풍부해서 빛을 잘 차단하는 특징이 있어요. 반면에 눈동자 색이 파란 서양인들은 상대적으로 멜라닌 색소가 부족해 빛의 차단이 덜 되니 어두운 것도 잘 볼 수 있는 것이죠.
응원하기
그런대로마른문어
홍채에 멜라닌 색소가 옅어서죠.
걔네들 눈이 파란색 초록색 옅은 갈색이잖아요.
멜라닌 색소가 옅으면 밝은 곳에서는 고통스러울 정도 눈이 부시지만 (백인들이 선글라스 없으면 우리보다 고통스러워하는 이유) 어두운 곳에서는 동양인인 우리보다 편안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