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ISA 계좌 활용법 알려주세요. 어떻게 쓰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ISA 계좌를 어떤 식으로 활용해야 될지 궁금합니다. 이게 어떤 위주로 사야 되는 건지 국내 줄을 사야 되는 건지 잘 모르겠고 어 그리고 한 후에 수익이 났을 때 수익을 가지고 최대한 절세를 하는 방법도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ISA 계좌를 어떤 식으로 활용해야 될지 궁금합니다. 이게 어떤 위주로 사야 되는 건지 국내 줄을 사야 되는 건지 잘 모르겠고 어 그리고 한 후에 수익이 났을 때 수익을 가지고 최대한 절세를 하는 방법도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