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근무시간이 아닌 휴게시간에 일을하는 경우 추가수당이 발생하나요?
안녕하세요 근무시간 관련하여 궁금한점이 있어 물어봅니다.
근무시간이 아닌 휴게시간에 회의를 하는경우 수당이 발생하나요?
그리고 휴게시간에 일을하는 경우에도 수당이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근무시간 관련하여 궁금한점이 있어 물어봅니다.
근무시간이 아닌 휴게시간에 회의를 하는경우 수당이 발생하나요?
그리고 휴게시간에 일을하는 경우에도 수당이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