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현재들어있는 보험에서 상해시 약간의 치료비가 나오는데 설계사분이 상해쪽이 보장이 약하다며 더 가입하라는데 그럴필요가 있을까요?
현재들어있는 보험에서 상해시 약간의 치료비가 나오는데 설계사분이 상해쪽이 보장이 약하다며 더 가입하라는데 그럴필요가 있을까요?가입되어 있는 보장으로는 상해입원비와 수술비가 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현재들어있는 보험에서 상해시 약간의 치료비가 나오는데 설계사분이 상해쪽이 보장이 약하다며 더 가입하라는데 그럴필요가 있을까요?가입되어 있는 보장으로는 상해입원비와 수술비가 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