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한참두근거리는동백나무
벌크업에 소고기는 필수일까요?? 아니면 닭가슴살만 먹어도 될까요?
벌크업 중인데 식단에 소고기가 필수일까요..? 아니면 그냥 닭가슴살로 단백질 채워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혹시 식물성 단백질을 먹어도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소고기는 필수는 아니며 닭가슴살만으로도 충분히 단백질을 채울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도 괜찮습니다. 단, 소고기는 철분과 크레아틴이 풍부해 추가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다양한 단백질원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