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신감이 너무 떨어져요 자기혐오가 매우 심한데 어떡하죠?
그냥 제 자신이 매우 싫고 보기도 싫고 자존감도 낮고 자신감도 낮고 혐오스러워요.얼굴에 대한 컴플렉스도 크고 제 인격이나 행동 자체에도 한심함을 느껴요..이런 건 어떡하면 좋아지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그냥 제 자신이 매우 싫고 보기도 싫고 자존감도 낮고 자신감도 낮고 혐오스러워요.얼굴에 대한 컴플렉스도 크고 제 인격이나 행동 자체에도 한심함을 느껴요..이런 건 어떡하면 좋아지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