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챗GPT 유로버젼이랑 무료버젼은 차이가많이날까요?
챗 gpt무료버젼을 쓰는데 애가살짝 오락가락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잘 말해주질않는데 좀더 비싼걸 쓰면 유용하게 활용할수있지않을까? 생각이들더라고요 혹시 유로버젼 쓰신분들의 후기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챗 gpt무료버젼을 쓰는데 애가살짝 오락가락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잘 말해주질않는데 좀더 비싼걸 쓰면 유용하게 활용할수있지않을까? 생각이들더라고요 혹시 유로버젼 쓰신분들의 후기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