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더없이뻣뻣한우랑우탄
자전거는 언제 만들어졋고 어느나라에서 퍼지기 시작햇나요 우리나라에 자전거는 언제부터 들어왓고 이용하기 시작하엿나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처음부터환한오동나무
최초의 자전거는 1817년 독일의 카를 폰 드라이스 남작이 만든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후 스코틀랜드, 프랑스, 영국, 독일, 미국 등지에서 개선, 개량이 이루어졌습니다.
한국에 처음 자전거가 수입된 것은 1890년대로 알려져 있고, 20세기 초부터 한국에서 자전거가 인기 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자전거 선수 엄복동 등)
응원하기
비싼음악가
1790년도에 프랑스에서 최초로 개발되어 19세기 후반 영국에서 전세계로 확대되었으며 우리나라에는 1896년에 자전거가 들어왔습니다.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우랑우탄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전거는 루이14세 시절부터 이써왔다구하네요.
그러나 현대화 뇐지는 얼마 지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