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가 자외선이 강한 날은 선크림을 항상 발라 주는데요 그런데 가장 문제가 얼굴에 바르고 나면 자꾸 뜨던데 어떻게 발라 줘야 안 뜨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놔덥자너
안녕하세요. 가브리살제수스입니다.
선크림을 바르는데 뜨는것이면 피부에 기름이 많아서 글럴수도 있구요
사용하시는 선크림품질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으니 다른 브랜드로 바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영특한하마3입니다. 선크림을 바를 때 뜨지 않게 하려면 몇 가지 팁을 따라보세요:
적당한 양 사용:
너무 많은 양을 발라서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굴 전체에 500원짜리 동전만큼의 양을 펴바르세요.
흡수시키기:
선크림을 펴바린 후 두드리는 방식으로 흡수시켜주세요.
썬스틱 사용:
휴대하기 편리한 썬스틱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재발라줄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발라주기:
3~4시간마다 선크림을 다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시도해보면 선크림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