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KFC 첫출근하는데 교육기간일때도 조리화 필요할까요??

일할때 조리화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이번에 주문한게 너무 커가지고.. 다시 주문했는데 이틀 뒤에 온대요.. 내일 출근해야하는데 교육기간에도 조리화 필요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신발에 기름기가 묻거나 바닥이 미끄러워 전용신발을 보통 신고 일을하거든요

    그래서 조리화를 가져오라고 했을거에요 위생과 안전문제로요

    최대한 비슷한 모양의 신발이라도 하나 신고 가셔야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