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블루레몬
일할때 조리화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이번에 주문한게 너무 커가지고.. 다시 주문했는데 이틀 뒤에 온대요.. 내일 출근해야하는데 교육기간에도 조리화 필요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마티스
아무래도 신발에 기름기가 묻거나 바닥이 미끄러워 전용신발을 보통 신고 일을하거든요
그래서 조리화를 가져오라고 했을거에요 위생과 안전문제로요
최대한 비슷한 모양의 신발이라도 하나 신고 가셔야할 거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