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현재도센스있는바리스타
차도 없어서 드라이브를 할 수도 없어요… 차 없는 분들은 무슨 데이트 하시나요?? 집 안에만 있으면 축쳐져서 밖에 나가고 싶은데 덥고 찝찝해요ㅜ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쩌면생각하는자라
무조건 뽀송시원한 실내데이트요
극장, 보드게임카페 등등 어딜가도 되는데 동선 짤때 최대한 덜 걷게 짜면 괜찮습니다. 식당이랑 카페갈때 촤대한 짧은곳을 선택하거나 코엑스나 스타필드같은 건물안에서 계속 있을수 있는곳도 괜찮아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불타는감자
요즘처럼 비오는날은 실내 쇼핑센터나 족욕카페
일일쿠킹클래스,도자기공방 영화관 실내 연극 처럼
실내한곳에서 시간을오래보내는곳이 좋더라고요
데이트를 하시려면 상의하셔서 체험클래스같은거
하시면 기억되고좋아요
다소주목받는바다표범
저는 보통 비가 오면 집에서 에어컨을 켜고 쾌적하게 영화를 보는 것을 제일 선호하는데요!! 나가고 싶다면 카페에 가거나, 공방에 DIY 클래스를 하러 다녀오는 것도 추천해요! 비 오는데 뭐라도 건져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고용 ㅎㅎ
가즈아크루즈
어제 오늘 계속해서 많은 비가 내려서
외부 데이트는 어려웠기에
이런 경우라면 미뤄둔 영화나 드라마를
같이 집에서 편하게 보는 것도
좋은 데이트 였을 것 같습니다.
그런대로마른문어
타로가게에 가거나, 코인노래방에 가거나 고양이카페에 가거나 하면 재미있죠.
한쪽이 다이어트 중이 아니라면 맛집 투어도 비오는 날에 하는 게 좋아요. 맛집투어까지 아니더라도 요새 유행하는 수박쥬스 메뉴를 먹을 수도 있죠. 체인점마다 돌아다니면서 (이디야 빽다방 투썸 etc) 수박쥬스를 먹으면서 평점을 내리면서 의견을 교환하면 재미있는 컨텐츠가 될 거에요.
완벽히활달한칼국수
전시회나 미술관에서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걸 좋아하고,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카페에서 맛있는거 먹어요~ 여기에 실내 스포츠 , 쇼핑, 보드게임 카페, 영화 관람 같은 활동까지 더한다면 웃음 가득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알찬 데이트가 될 거예요. 😊
단정한스라소니199
비오는 날에 나가기는 별로 내키지는 않지만, 딱 하나 좋은 것은 비오는 날, 호수 주변 길을 드라이브 하는 것입니다. 비소리를 들으며.드라이브를 하면 감성 충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