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들 비오는날 데이트 뭐하시너요??

차도 없어서 드라이브를 할 수도 없어요… 차 없는 분들은 무슨 데이트 하시나요?? 집 안에만 있으면 축쳐져서 밖에 나가고 싶은데 덥고 찝찝해요ㅜ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 뽀송시원한 실내데이트요

    극장, 보드게임카페 등등 어딜가도 되는데 동선 짤때 최대한 덜 걷게 짜면 괜찮습니다. 식당이랑 카페갈때 촤대한 짧은곳을 선택하거나 코엑스나 스타필드같은 건물안에서 계속 있을수 있는곳도 괜찮아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처럼 비오는날은 실내 쇼핑센터나 족욕카페

    일일쿠킹클래스,도자기공방 영화관 실내 연극 처럼

    실내한곳에서 시간을오래보내는곳이 좋더라고요

    데이트를 하시려면 상의하셔서 체험클래스같은거

    하시면 기억되고좋아요

  • 저는 보통 비가 오면 집에서 에어컨을 켜고 쾌적하게 영화를 보는 것을 제일 선호하는데요!! 나가고 싶다면 카페에 가거나, 공방에 DIY 클래스를 하러 다녀오는 것도 추천해요! 비 오는데 뭐라도 건져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고용 ㅎㅎ

  • 어제 오늘 계속해서 많은 비가 내려서

    외부 데이트는 어려웠기에

    이런 경우라면 미뤄둔 영화나 드라마를

    같이 집에서 편하게 보는 것도

    좋은 데이트 였을 것 같습니다.

  • 타로가게에 가거나, 코인노래방에 가거나 고양이카페에 가거나 하면 재미있죠.

    한쪽이 다이어트 중이 아니라면 맛집 투어도 비오는 날에 하는 게 좋아요. 맛집투어까지 아니더라도 요새 유행하는 수박쥬스 메뉴를 먹을 수도 있죠. 체인점마다 돌아다니면서 (이디야 빽다방 투썸 etc) 수박쥬스를 먹으면서 평점을 내리면서 의견을 교환하면 재미있는 컨텐츠가 될 거에요.

  • 전시회나 미술관에서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걸 좋아하고,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카페에서 맛있는거 먹어요~ 여기에 실내 스포츠 , 쇼핑, 보드게임 카페, 영화 관람 같은 활동까지 더한다면 웃음 가득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알찬 데이트가 될 거예요. 😊

  • 비오는 날에 나가기는 별로 내키지는 않지만,  딱 하나 좋은 것은 비오는 날, 호수 주변 길을 드라이브 하는 것입니다. 비소리를 들으며.드라이브를 하면 감성 충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