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미국식 햄버거와 국내햄버거의 차이가 뭔가요?

미국 갔다온 사람들이 하나같이 하는말이 맥도날드고 버거킹이고 미국에서 먹어보면 맛이 다르다고

인앤아웃, 쉑쉑도 그렇고 진짜 오리지널 미국식은 맛이 완전 다르다고 하는데

도대체 오리지널 미국식이라는게 어떤방식일까요??

이것들도 다 체인형식이라 맛은 비슷한거 아니였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리나라 햄버거는 사실 미국식 햄버거에서 크기를 줄이고 간을 줄인 것입니다. 미국인들 보면 우리나라 스팸보다 더 짜다는 미국 스팸에도 소금 뿌려서 엄청 고칼로리로 먹거든요? 그것처럼 햄버거도 진짜 간이 세서 짜기도 하고요. 치즈 버거 선호율도 높습니다. 그리고 크기도 굉장히 크기도 하지만 패티도 두꺼워요. 무엇보다 야채 비율이 보다 덜 넣는다 합니다.

  • 치즈와 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치즈버거의 선호도가 그렇게 높지 않았습니다. 외국은 치즈버거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죠.

  • 고기의 육즙이 엄청나다 못해 쥐고 먹으면 손으로 줄줄 흐를 정도입니다. 거기다 간도 우리보다 훨씬 쎄서 짠맛을 좋아하는 저도 짠맛때문에 먹으면서 계속 마실 걸 찾게 될 정도입니다.

  • 질문하신 오리지널 미국식 햄버거와 국내 햄버거의 차이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단 미국식 햄버거에는 야채가 별로 들어가지 않을 경우가 많고 짭니다.

    이에 비해 한국식 버거는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간도 우리에게 적당합니다.

  • 오리지널 미국버거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같은 버거는 아니구요

    고기도 두껍고 육즙도 많더라구요

    쉑이크쉑 버거나 파이브가이즈 버거같은 버거들이 찐 미국식 버거라고 보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