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분들은 쌀떡파인가요 밀떡파인가요

여러 분들은 쌀떡파이신가요? 아니면 밀떡파이신가요? 쌀떡 좋아하는 사람을 거의 못 본 거 같은데 여러 분들은 어느 쪽이신가요??

3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쌀떡보다는 부드럽게 씹는 시깜이 좋아 밀떡을 더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유의 매콤한 맛을 갖고 있는 죠스 떡볶이의 쌀떡볶이는 한 번씩 일부러 찾아 먹곤 합니다.

  • 전 솔직히 무슨 떡이든 상관없이 다 맛잇게 먹는편인것같아요!! 근데 어떤 떡볶이 브랜드냐에 따라 달라지는것같기도 합니다 죠스는 쌀떡..엽떡 신전은 밀떡 이런식으로요!!

  • 저는 밀떡파지만 죠스떡볶이는좋아합니다 작은쌀떡은 밀떡처럼 부드럽고 소스맛이잘느껴져서 맛잇는거같아요

    떡볶이먹고싶어지네요

  • 저는 쌀떡파에요!!! 그 쌀떡을 먹을때 나는 쌀의 맛?같은게 너무 좋고 떡볶이에도 쌀떡을 넣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아 근데 밀떡도 좋긴 해요 🫰🏻

  • 저는 밀떡이요_!!

    옛날에는 쌀떡을 좋아했는데 치아가 안 좋아지고 나서 부터는 쌀 떡을 먹는 게 힘둘어요 (임플란트)ㅠㅠㅠ 하지만 밀떡은 변함없이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 저는 밀떡파에요

    쌂적은 너무 묵직하고 쫀뜩해서

    저는 밀떡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쌀떡파들은 그 특유의 쫀득 거림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말랑하고 가벼운느낌의 밀떡이 전좋아요

  • 저는 쌀떡파입니다.

    밀떡이 탱글탱글해서 맛있긴 한데요.

    저는 떡 자체의 맛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쌀떡은 먹으면 쌀떡만의 풍미가 진해서 좋아요.

  • 저는 밀떡을 좋아합니다. 떡볶이 양념이 더 잘 베고 잘 묻고 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하지만 갓 나온 쌀 가래떡의 쫀득함과 달달함 또한 좋아합니다.

  • 저는 쌀떡이 좋은거 같아요 밀떡의 식감도 좋지만 쌀떡 특유의 쫀득하고 맛이 좋아서 쌀떡을 선호해요

    물론 밀떡도 밀떡 나름의 매력이 있지만요..

  • 저는 밀떡이 더 좋더라구요! 쌀떡은 너무 쫀득해서 떡볶이 먹을 때는 잘 안 먹게되더라구요. 밀떡 중에서 길다란 밀떡을 선호해요..

  • 쌀떡과 밀떡을 둘다 좋아하는 저는 선택하기 어렵네요 

    쫀득쫀득한 쌀떡과 양념장을 잘 먹어서 맛있는 밀떡을 어떻게 둘중 하나만 고르나용

  • 밀떡이 부드럽긴해도

    역시 쌀떡이 최고이지여

    쌀떡이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지여

    선호도를 따지면 무조건 쌀떡이지여 쫀득쫀득한 맛이

    살아있는 쌀떡이 아주 좋아요 ㅎㅎ

  • 전 둘다 좋아합니다!! 떡뽁이를 좋아하면 둘다 좋아해야하는고 아닌가요??ㅋㅋㅋ 전 아무 상괸 없습니다. 떡뽁이 너~~무 좋아요!!

  • 저는 쌀떡파입니다 떡볶이나 떡국이나 쌀떡이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이는 거같아서 무조건 저는 쌀떡으로 배달을

    시키고 만들어 먹습니다.

  • 저는 쌀떡이에요 그 특유의 쫄깃쫄깃함은 진짜 맛있습니다 

    쌀떡은 불어도 더 맛있구요… 밀떡은 먹어봤는데 쫄깃함이 덜 했거든요 쌀떡에 떡볶이 국물 진하면 환상조합입니다!

  • 저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합니다 사람마다 개인 취향이 다르겠지만 .. 저 같은 경우 쌀떡보다는 밀떡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밀떡이 더 쫀득한 느낌이네요 ㅎㅎ

  • 밀떡이 쫜득쫜득하니 식감이 더 있어서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끔 쌀떡도 맛있어요! 쌀떡은 튀겨 먹으면 더 맛있는 거 같고ㅎㅎ 끓이면 흐물해져서 조금 호불호가 있다고 생각해서 밀떡을 더 선호하는 것같아요.

  • 저는 쌀떡이 좋습니다 쌀떡은 식은뒤도 맛있고 쫀득함이 오래가서 좋지만 밀떡은 씹었을때 밀맛이 날때가 많고 쫀득함이 오래가지 않습니다

  • 둘다 맛은 있지만 저는 무조건 밀떡파에요 ㅎㅎ

    쌀떡은 쫀득쫀득 맛잇지만 밀떡도 양념도 잘베이고 너무 맛잇어요

    맛잇으니 완전 추천합니다

  • 저는 쫀득하고 밀도 있는 쌀떡이 더 좋더라구요

    꾸덕꾸덕한 떡볶이 양념 듬뿍 찍어서 먹으면 천국이죠 ^^

    진짜 도파민 팡팡 터집니다.

  • 저는 쌀떡 밀떡 둘다 좋아해요 ㅎㅎㅎ

    제 주변에선 밀떡을 많이 좋아하던데

    근데 전 쌀떡 식감이 좋아서 밀떡보단 쌀떡을 조금더 좋아해요

  • 전 쌀떡파ㅎㅎㅎ

    쫀뜩하고 양념이 더 잘먹는거 같고

    맛있어요ㅎㅎ

    밀떡도 먹을만하지만

    저는 예전부터 쌀떡이 더 좋아요ㅎ

    맛있는건 쌀떡

  • 무조건 밀떡입니다. 쌀떡은 식감이 막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저는 무조건 식감을 최우선으로 보기 때문에 쌀떡보다는 밀떡입니다.

  • 쌀떡보다는 아무래도 밀떡 아닌가요~~ 밀떡이 좀 쌀떡보다 좀 더 맛으로나 식감으로나 더 괜찮다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거 같아요.

  • 주변 사람들 전부 반반 갈리는거 같은데.. 저는 밀떡보다는 쌀떡이 더 나은거 같은게.. 밀떡은 냄새가 좀 나는 거 같아서 그래요 ㅠㅠ

  • 사실 둘다 있으면 그냥 먹는 타입이지만 굳이 고르라면 밀떡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분식집도 쌀떡보다 밀떡 비율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 밀떡이 아무래도 좀 더 근본적이고 더 대중화되어 있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에는 밀떡이 쌀떡보다 좀 더 우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당 ㅎㅎㅎ

  • 한국인이면 무조건 쌀이다 보니 저는 무조건 쌀떡을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도 밀떡보다 쌀떡을 좀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쌀떡을 좀 더 선호합니다. 쌀떡이 그래도 영양적으로나 괜찮은거 같고요. 쌀떡이 밀떡보다 뭔가 모르게 괜찮아요.

  • 저도 밀떡파입니다.

    쌀떡이 밀떡에 비해 별로인 점은 우선 양념이 충분히 베이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떡이 더 쫄깃해서 식감이 좋을 순 있지만 입안에서 계속 씹게되어 불편하더라구요.

  • 저는 밀떡파입니다. 밀떡이 쌀떡보다 더 쫀득하고 식감이 더 좋은거 같아서.. 밀떡이 좀 더 나은거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