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독한북극곰179
채택률 높음
여러 분들은 쌀떡파인가요 밀떡파인가요
여러 분들은 쌀떡파이신가요? 아니면 밀떡파이신가요? 쌀떡 좋아하는 사람을 거의 못 본 거 같은데 여러 분들은 어느 쪽이신가요??
31개의 답변이 있어요!
저는 쌀떡보다는 부드럽게 씹는 시깜이 좋아 밀떡을 더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유의 매콤한 맛을 갖고 있는 죠스 떡볶이의 쌀떡볶이는 한 번씩 일부러 찾아 먹곤 합니다.
전 솔직히 무슨 떡이든 상관없이 다 맛잇게 먹는편인것같아요!! 근데 어떤 떡볶이 브랜드냐에 따라 달라지는것같기도 합니다 죠스는 쌀떡..엽떡 신전은 밀떡 이런식으로요!!
저는 밀떡이요_!!
옛날에는 쌀떡을 좋아했는데 치아가 안 좋아지고 나서 부터는 쌀 떡을 먹는 게 힘둘어요 (임플란트)ㅠㅠㅠ 하지만 밀떡은 변함없이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밀떡이 쫜득쫜득하니 식감이 더 있어서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끔 쌀떡도 맛있어요! 쌀떡은 튀겨 먹으면 더 맛있는 거 같고ㅎㅎ 끓이면 흐물해져서 조금 호불호가 있다고 생각해서 밀떡을 더 선호하는 것같아요.
저도 밀떡파입니다.
쌀떡이 밀떡에 비해 별로인 점은 우선 양념이 충분히 베이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떡이 더 쫄깃해서 식감이 좋을 순 있지만 입안에서 계속 씹게되어 불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