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 파산에 대하여 문의하고 싶습니다!!
빛이 많고 도박내역도 많아서 고민하고 았습니다
부채 총 6000정도 입니다
이거때문에 연체도 하고요
개인회생과 파산의 차이는 뭐고
둘중 하나라도 진행한다면
회사에서도 알수 있나요
제가 회사 빠지고 법정에 가야하는 일이 있나요..
그리고 몇일이나 걸리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빛이 많고 도박내역도 많아서 고민하고 았습니다
부채 총 6000정도 입니다
이거때문에 연체도 하고요
개인회생과 파산의 차이는 뭐고
둘중 하나라도 진행한다면
회사에서도 알수 있나요
제가 회사 빠지고 법정에 가야하는 일이 있나요..
그리고 몇일이나 걸리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