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가구 2주택일시 자녀한테 1가구를 증여?
1가구 2주택입니다 아들에게 한집을 증여하려고 매매를 안하고있습니다 아들이 만30세가 되어야 가구분리개념형성이 된다고 언뜻 본듯합니다 이게 맞는겁니까? 증여로인해 1가구 1주택을 하려하는겁니다 나이가 만30되면 등여하는게 맞나요? 그전이라도 증여하면 1가구 1주택이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1가구 2주택입니다 아들에게 한집을 증여하려고 매매를 안하고있습니다 아들이 만30세가 되어야 가구분리개념형성이 된다고 언뜻 본듯합니다 이게 맞는겁니까? 증여로인해 1가구 1주택을 하려하는겁니다 나이가 만30되면 등여하는게 맞나요? 그전이라도 증여하면 1가구 1주택이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