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50대 개인연금 가입 시 월 연금료가 최소 얼마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몇 년 불입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배우자나 저나 국민연금밖에 없습니다. 기존에 연금이 있었는데 7년 붓고 급전이 필요해서 해약하고 말았네요.
지금이라도 개인연금을 가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여기에 물어보는 것이 더 빠르고 합리적일 거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뽀얀굴뚝새243
배우자나 저나 국민연금밖에 없습니다. 기존에 연금이 있었는데 7년 붓고 급전이 필요해서 해약하고 말았네요.
지금이라도 개인연금을 가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여기에 물어보는 것이 더 빠르고 합리적일 거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