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개인연금이 지금 없는데 중도 해지 할 거면 저축이 나을까요?
7년 이상 부은 연금을 사정상 해지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연금을 붓고는 있지만 노후 대책으로는 터무니 없을 거 같아서 개인연금을 하나 가입해야 하나라는 고민이 생겼습니다. 최소금액으로 하나 더 추가로 하는 게 좋은지 아니면 저축하는 게 더 나은지 결정이 안되네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뽀얀굴뚝새243
7년 이상 부은 연금을 사정상 해지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연금을 붓고는 있지만 노후 대책으로는 터무니 없을 거 같아서 개인연금을 하나 가입해야 하나라는 고민이 생겼습니다. 최소금액으로 하나 더 추가로 하는 게 좋은지 아니면 저축하는 게 더 나은지 결정이 안되네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