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대리운전후 속도운반 벌금이 나왔다면 어떻게 청구하나요?
대리운전을 해서 집에 왔는데 대리운전자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좀 빠르게 간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난후 속도위반벌금이 나와서 대리운전회사에 연락하니 그날 대리운전한 사람이 대리운전을 그만두었다고하는데 이렇때는 어떻게 배상청구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대리운전을 해서 집에 왔는데 대리운전자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좀 빠르게 간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난후 속도위반벌금이 나와서 대리운전회사에 연락하니 그날 대리운전한 사람이 대리운전을 그만두었다고하는데 이렇때는 어떻게 배상청구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