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삼양이나 팔도라면 과자맛나는거같은데 착각인가요?
제가 느끼기에 삼양이나 팔도 라면은 면을 먹다보면 뭔가 과자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잘 안먹었는데요 갑자기 오늘 왜 그 두 브랜드는 과자맛이 많이 날까 궁금해졌습니다
어떤 성분이 첨가된건지 몇분 더 튀긴건지 등이유가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느끼기에 삼양이나 팔도 라면은 면을 먹다보면 뭔가 과자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잘 안먹었는데요 갑자기 오늘 왜 그 두 브랜드는 과자맛이 많이 날까 궁금해졌습니다
어떤 성분이 첨가된건지 몇분 더 튀긴건지 등이유가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