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목마른퓨마215
채택률 높음
당뇨 200이상으로 힘들어하면서 약을 안먹고 버티는데 위험한거 아닌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4
친구가 당뇨확진 7년이 다되어가는데 볼때마다 마른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을 자주 봅니다
초기에 약을 먹었는데 저혈당이 심해서 하루종일 누워있어서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약을 안먹고 버티네요
혈관 망가지는거 아닌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목마른퓨마215
성별
남성
나이대
54
친구가 당뇨확진 7년이 다되어가는데 볼때마다 마른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을 자주 봅니다
초기에 약을 먹었는데 저혈당이 심해서 하루종일 누워있어서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약을 안먹고 버티네요
혈관 망가지는거 아닌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