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소화에좋은음식추천및식단관리에대해서
직장동료들이나 제친구들과밥먹다보면항상하는말이무슨밥을 소처럼먹냐고 저는그다지많이먹는다는생각을안해요 끼니마다적당히공기밥3그릇먹는데 불편한건몇시간소화가잘안되서불편한거말곤없네요
제가남들보다 많이먹어도살이안찌는체질이다보니그부분때문에 많이먹는버릇이있는거같아요
그래서이제부터는 관리점해보려고합니다매달기본식비가100만원넘으니미치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도 몸에서 영양소를 흡수를 못하는것 일수도 있습니다.
3공기를 드시는데 소화가 안된다는것은 몸이 힘들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정확한것은 병원에 가서 내원을 받아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