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금 근로자로 재테크, 자산관리 어떻게해야할까요?
적당한 급여를 받기 시작한 근로자입니다
이제는 저도 자산관리가 필요해보이는데 조금의 주식투자와 코인투자의 경험은있지만 수업료 정도만 치룬 새내기입니다
적금과 청약은 시작한 상태이나 플랜을 짤 실럭은 안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적당한 급여를 받기 시작한 근로자입니다
이제는 저도 자산관리가 필요해보이는데 조금의 주식투자와 코인투자의 경험은있지만 수업료 정도만 치룬 새내기입니다
적금과 청약은 시작한 상태이나 플랜을 짤 실럭은 안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