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9
샐러드 파스타 영양 있는 식단일까요?
샐러드 파스타가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해서 닭가슴살+샐러드+오리엔탈 드레싱+파스타면 이렇게 해서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영양 있는 식단일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2.12.29
파스타는 어떤 소스를 곁들이는지에 따라 영양소를 조절 할 수있습니다.
미트소스 스파게티 같은 경우는 칼로리가 높기때문에
올리브오일을 이용한 파스타처럼 담백한 파스타를 이용하면 영양과 다이어트를 잡을 수있습니다.
야채도 곁들인 파스타라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