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상호 대인접수시 과실관련 형평성 문제
만약 상호 대인접수하고 제 과실이 훨씬 적은데
오히려 치료는 상대방이 더받고 치료비도 더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보험료할증 피해를 가해자보다 제가 더 받게되나요?
그럼 저도 억지로라도 병원 다녀서 반격해야되는건지요 이런 경우엔 어떤식으로 해결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만약 상호 대인접수하고 제 과실이 훨씬 적은데
오히려 치료는 상대방이 더받고 치료비도 더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보험료할증 피해를 가해자보다 제가 더 받게되나요?
그럼 저도 억지로라도 병원 다녀서 반격해야되는건지요 이런 경우엔 어떤식으로 해결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