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다리에 아토피가 있는데 먹으면 도움이 될만한 식단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다리에 아토피가 있습니다. 다른부위는 없고 특이하게 다리에만 좀 있는데,
다리 아토피에 도움이 될만한 식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은 피해야 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
신은혜 영양사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그냥 평소에 건강한 현미 야채 과일등 자연식으로 드시고 당이 많이 들거나 밀가루섭취를 자제하시면서 튀긴음식 인스턴트만 완전히 끊으셔도 많이 좋아져요
• 식품 알레르기와 아토피성 피부염이 동반되어 있는 경우 알레르기 원인 식품 및 이를 포함한 모든 음식의 섭취를 금합니다. 예를 들어 계란 알레르기가 있는 환아의 경우 계란 뿐만 아니라 계란이 포함된 가공식품, 빵류, 부침개, 튀김옷(계란이 포함된), 마요네즈 등을 모두 먹어서는 안됩니다.
출처 아토피성 피부염식 | 식사요법 | 의료정보 | 건강정보 | 서울아산병원 (amc.seou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