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요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여드름성 피부였고 그로인해 얼굴에 많은 패인흉터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러던중 5-6년 전 피부과에서 흉터레이저시술(피코프락셀+진정레이져) 여러번 진행했고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도 술을마시거나 운동을하거나 얼굴에 열이 올라오면 여드름마냥 붉은흉터가 반점마냥 올라오는데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패인흉터도 아직 심해서 시너지가 장난아닙니다...ㅠ 처음에는 금방좋아지겠거니 했는데 시간이 이정도 지났으면 자연회복될 문제는 아닌것 같고 어떤치료를 받아야 해결될까요? 혹시 예민한 피부에 레이저를 한 것 때문일까요? 그리고 패인흉터도 어떻게 개선할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