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교생활 어떡해 나 망한건가?...

3명무리인데 자꾸 2명끼리 떠들고 나는 시다바리시키고 더러운거는 안하려고 하고 청소도 나 시키고 맨날 말걸어도 무시하는데 내가 다음날 그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애랑 말하니까 친한척함.. 이거 내가 예민한 거임? 그친구가 남미새인거임?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런분위기인데 굳이 같이 어울릴 필요 있을까요?

    그친구들의 진짜 생각을 알고싶다면 2,3일정도 거리를 둬보세요!

    그럼 본인을 친구로 생각하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원래 약간 세명 무리나 홀수 무리가 좀 힘든것 같아요 ㅠㅠ 세명이 진짜 친히지 않은 이상 무리가 두명 뿐이니 비교가 더 되기도 해서 좀 더 친한 친구를 더 찾게되는게 있는것 같아요! 무리에서 나오셔서 다른 좋은 친구들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좀 더 심해지면 작성자님만 스트레스 받을것 같아요 ㅠㅠ 얼른 그 상황에서 벗어나셨으먼 젛겠네요! 응원할게요!!

  • 그런 친구말고도 마음 잘맞고 함께 있으면 편한 친구들이 있을거임 굳이 그런 취급 받아가며 껴 있으려 하지말고 진짜 친구를 찾아보는걸 추천함

    계속 같이 지내면 마음만 더 힘들어 질 수 있음

  • 일단 그 애들이랑 같이 어울리지 않고 무시해버리는 게 낫지 않을까? ? 굳이 왜 어울려서 그런 고생을 하는지 잘 모르겠네.아무런 이득이 없는 애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