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종종편식하는은행나무
채택률 높음
학교생활 어떡해 나 망한건가?...
3명무리인데 자꾸 2명끼리 떠들고 나는 시다바리시키고 더러운거는 안하려고 하고 청소도 나 시키고 맨날 말걸어도 무시하는데 내가 다음날 그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애랑 말하니까 친한척함.. 이거 내가 예민한 거임? 그친구가 남미새인거임?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종종편식하는은행나무
3명무리인데 자꾸 2명끼리 떠들고 나는 시다바리시키고 더러운거는 안하려고 하고 청소도 나 시키고 맨날 말걸어도 무시하는데 내가 다음날 그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애랑 말하니까 친한척함.. 이거 내가 예민한 거임? 그친구가 남미새인거임?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