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 제 친한 언니랑 사귄대요...ㅠㅠ

저랑 안 좋게 헤어진 전남친이 있거든요?

근데 걔가 저랑 친한 언니한테 고백해서 사귄대요...

둘은 절 알고 사귈때 삼자대면도 했던 사이에요.

제가 너무 과하게 생각하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사귈 때 삼자대면까지 했던 친한 사이라면 저는 솔직히 그런 사람들과는 손절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전혀 과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구요. 안 좋게 헤어진 전남친은 질문자님에게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러려니 하는데 그 언니가 문제에요. 그 언니는 지금 질문자님 관계를 잘 알텐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만난다? 이건 질문자님과의 인연을 끊겠다는 이야기 밖에 안돼요. 물론 그 언니는 사랑이 더 우선이라고 생각한다면 존중할 수 밖에는 없지만 질문자님에게는 선넘는 행동이라고 보여져요. 전남친이야 원래 손절한 사이니까 그렇다치고 그 언니도 빨리 손절하세요. 나중에 뒤통수 칠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