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옹이

호옹이

채택률 높음

피부 나이트 루틴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스킨 - 앰플 - (레티놀) - 크림 - 아이크림 - (마스크팩) 의 순서로 하고 있습니다. 괄호 친 건 매일 하는 건 아니고 그 사이 주에 2회정도 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미스트-세럼(미백)-수분크림-아젤리아(약)-재생크림-애크논(약)-디판테놀(약)

    여드름이 많아서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ㅠ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패드 - 세럼 - 수분크림 - 아이크림

    으로 굉장히 간단하게 하고 있어요

    피부가 좋은편은 아닌데 사실 기초 화장품 지식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이렇게 고정잡아 하고 있어요 ㅜ

  • 전 여름에는 최소한만 해요 토너+아주 가벼운 앰플

    극건성 아니면 여름에는 피지도 많아져서 최소한만 하라고 하더라고요. 어떤 피부과 의사는 토너도 바르지 말라고 했는데 그건 좀 그래서 저렇게만 하고 있는데 확실히 최소한만 하니 트러블이나 피지도 덜 하고 좋은거 같아요. 진짜 더울때는 토너만 하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