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호옹이
채택률 높음
피부 나이트 루틴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스킨 - 앰플 - (레티놀) - 크림 - 아이크림 - (마스크팩) 의 순서로 하고 있습니다. 괄호 친 건 매일 하는 건 아니고 그 사이 주에 2회정도 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호옹이
저는 스킨 - 앰플 - (레티놀) - 크림 - 아이크림 - (마스크팩) 의 순서로 하고 있습니다. 괄호 친 건 매일 하는 건 아니고 그 사이 주에 2회정도 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