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하루종일 전등을 켜 놓는데 진짜 전기 절약하나요?

신랑이 요즘 집에 있으면서 그놈의 유트뷰를 보더니 방안에 전구와 에어컨을

놀러갈때도 하루 종일 켜놓고 있더라구요

뭐 전기 절약이라나요?에어컨은 그래도 전구까지 켜놓으니 이해가 안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등을 하루 종일 켜두는 것은 전기 절약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요즘 LED 전구가 전기를 적게 먹긴 하지만 켜져 있는 동안에는 계속 전력을 사용하거든요..

    에어컨은 외출 시간이 짧을 때 계속 켜두는 게 나을 수도 있지만..

    인버터 기능인지 꼭 확인 해보시구요~

    전등은 사용하지 않을 때 끄는 게 전기 요금을 아끼는 방법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