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편도결석이 없는데 속에서 냄새같은게 올라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9
한달전에 가래같은걸 뱉었는데 결석 작은게 나와서 이빈후과를 갔는데 결석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계속 속냄새같은게 올라와요
내과를 가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빈후과를 가야하나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9
한달전에 가래같은걸 뱉었는데 결석 작은게 나와서 이빈후과를 갔는데 결석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계속 속냄새같은게 올라와요
내과를 가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빈후과를 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