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행자 신호중에 살짝 부딪혔습니다.
보행자 신호 3초 남았고 급하게 건넜습니다.
그러다가 정차중인 차량이 슬금슬금 오더니 무릎쪽을 살짝 치었습니다.
별일 없이 그냥 보냈지만, 기분이 매우 나쁜데 이럴경우도 교통사고로 처리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보행자 신호 3초 남았고 급하게 건넜습니다.
그러다가 정차중인 차량이 슬금슬금 오더니 무릎쪽을 살짝 치었습니다.
별일 없이 그냥 보냈지만, 기분이 매우 나쁜데 이럴경우도 교통사고로 처리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