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편두통 완화기 사용 어떻게 보시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편두통으로 몇년째 고생하고 있습니다 병원도 여러곳다녀보고 약도 이약저약...많이 먹어봤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다 완화기..라는 기구가 있더라구요... 하루에 20분씩 3회 사용하면 통증이 조금이나마 완화될수 있다는데...
가격이 은근 있는편이라 고민되네요
효과가 있음 비싼가격이라도 바로 구매할텐데 계속고민되네요ㅡㅡ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편두통으로 몇년째 고생하고 있습니다 병원도 여러곳다녀보고 약도 이약저약...많이 먹어봤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다 완화기..라는 기구가 있더라구요... 하루에 20분씩 3회 사용하면 통증이 조금이나마 완화될수 있다는데...
가격이 은근 있는편이라 고민되네요
효과가 있음 비싼가격이라도 바로 구매할텐데 계속고민되네요ㅡㅡ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