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압박골절 수술하고 휴유증 있어요 완치가 가능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53
교통사고로 압박골절이 생겨서 수술을 했는데 휴유증오로 다리에 쥐가내려서 일상 생활이 힘들지경에 있어요 병원에서는 안돌아 올수도 있다는데 조금씩은 나아 지는것같아요 기간은 10년정도 되는데 언제쯤 완치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일상생활에 불편하지 않을정도로 돌아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3
교통사고로 압박골절이 생겨서 수술을 했는데 휴유증오로 다리에 쥐가내려서 일상 생활이 힘들지경에 있어요 병원에서는 안돌아 올수도 있다는데 조금씩은 나아 지는것같아요 기간은 10년정도 되는데 언제쯤 완치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일상생활에 불편하지 않을정도로 돌아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