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 사무실에 방음이 안되서 밖에서 큰소리좀 내면 다들리는거 같애요.
어디 스트레스 풀기좋은곳 없을까요? 바로푸는게 좋아서 주로 떠드는편인데 사람들 표정보니 들리는거 같데요. 건물이 좀 내부가 부실한지 밖에서 떠들면 사무실서 다들리나봅니다. 어디 멀리가서 풀자니 다리도아프고 참 스트레스풀곳이 없네요. 뒤에 산이 하나있긴한데 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디 스트레스 풀기좋은곳 없을까요? 바로푸는게 좋아서 주로 떠드는편인데 사람들 표정보니 들리는거 같데요. 건물이 좀 내부가 부실한지 밖에서 떠들면 사무실서 다들리나봅니다. 어디 멀리가서 풀자니 다리도아프고 참 스트레스풀곳이 없네요. 뒤에 산이 하나있긴한데 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