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울보는꿀꿀이
개인주택에 목련나무가 있어요.
성남은 러브버그 안전지대인 줄 알았는데 오늘 갑자기 엄청 많이 보이더라구요..
나무가 있어서 더 꼬이나 해서 자르고 싶은데
시청이나 개인 나무 자르는 업체가 있을까 알아보고있어요.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100과4전
성남시청 공원녹지과나 산림 부서에 먼저 문의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주택 내 큰 나무는 안전 문제 때문에 개인보다는 전문 조경 수목관리 업체를 통해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짓굳은비버88
안녕하세요
구청에서 약을 쳐주기는 하지만 개인 사유지에 안에 있는거는 업자부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러브버그 때문에 골치 아프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