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장이안좋으시다는데 생계란도나쁘나요??아침에간단히 멀드시면좋을가요성격이매우급합니다..아침에멀드시면 좋을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생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흡수율이 낮고 살모넬라균 위험이 있어 장이 안 좋으신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삶은 계란, 바나나, 요거트, 오트밀처럼 소화가 쉽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추천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
정준민 영양전문가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생계란 자체가 좋지 않아요
균에 오염이 있을 수 있어 심각할 경우 장출혈까지 나요
간단하게 아침에 바나나 정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