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버지가식사대용으로 생계란자주드시는데
장이안좋으시다는데 생계란도나쁘나요??아침에간단히 멀드시면좋을가요성격이매우급합니다..아침에멀드시면 좋을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생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흡수율이 낮고 살모넬라균 위험이 있어 장이 안 좋으신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삶은 계란, 바나나, 요거트, 오트밀처럼 소화가 쉽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생계란 자체가 좋지 않아요
균에 오염이 있을 수 있어 심각할 경우 장출혈까지 나요
간단하게 아침에 바나나 정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