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뽀얀호박벌194
법인회사에서 직원카드로 접대비 용도로 사용시 3만원 초과하면 비용인정이 안되잖아요.
직원카드로 사용한건 아니고, 해외에서 구매하는 건이라서 직원이 가지고 있는 해외화폐로 입금 후 구매를 하였는데 이건 해외사업장 결제건이라서 접대비(거래처 선물) 용도로 구매하면 3만원 초과된 금액도 비용인정 가능한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해외에서 지출한 접대비 중 어쩔 수 없이 영수증을 받기 어려운 경우라면 접대비 처리가 가능한 것입니다.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