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오랫만에 뉴스 켰는데 3.1절에 진짜
개판이네요
지하에서 얼마나 억울하실까요
박수를 안쳐줘서 내란을일으켰다는
그 망언에 저렇게 지지하고
도대체 무슨생각을 가지고있는지
헌법 재판소등을 깨부시자는데 ㅎㅎ
국회의원 입에서 나오는게 맞는 말인지
우리나라기관을 못믿는다는 저런말은
초딩도 지나가다 쳐웃을말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개판이네요
지하에서 얼마나 억울하실까요
박수를 안쳐줘서 내란을일으켰다는
그 망언에 저렇게 지지하고
도대체 무슨생각을 가지고있는지
헌법 재판소등을 깨부시자는데 ㅎㅎ
국회의원 입에서 나오는게 맞는 말인지
우리나라기관을 못믿는다는 저런말은
초딩도 지나가다 쳐웃을말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