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 교정 고무줄을 브라켓에 걸어도 상관없나요?
처음 교정한 날짜는 23년 11월 인데 현재까지도 계속 교정중 입니다..! 근데 월마다 한번씩 있는 진료때 교정 고무줄을 원래 끼던 곳 이 아닌 새로운 곳에다 20시간 이상 착용을 하라는데 아무리 봐도 갈고리(?)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갈고리가 없는 쪽에 걸라는게 의심이 가서.. 물어봅니다!! 글로만 쓰면 안될 것 같아서 사진도 같이 첨부할게요!!
(++ 저렇게 브라켓? 이라고 해야하나 거기에다가도 고무줄을 끼워도 상관은 없나요?! 치과에서도 사진과 보이는 것처럼 착용하라는데 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