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Xray 나 적외선 이런것도 빛인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생각할때는 밝기 빛나는 것이 빛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과학책에서 보니까 넓은 스펙트럼에 가시광선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가시광선이랑 적외선이랑 Xray 이런것도 모두 빛이라고 봐야하는 건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제가 생각할때는 밝기 빛나는 것이 빛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과학책에서 보니까 넓은 스펙트럼에 가시광선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가시광선이랑 적외선이랑 Xray 이런것도 모두 빛이라고 봐야하는 건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