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심심한도마뱀164
커피중독이 된지 2년 정도 되어서 하루에
2잔을 안마시면 불안한 느낌이 든다 그래야할까요?
생활비도 아끼고 커피에 의존하지 않으려고
줄여보고자하는데 그래도 생각이 날 때는 어떻게 참죠?
방법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말끔한타킨266입니다.
참기가 힘들지요~ 특히 직장인이면 더 힘들구요~ 제 경험으로는 옆에
커피 먹는사람의 커피를 한스푼만 먹어도 그 커피향이 입으로 들어와
먹은것 처럼 되던데요 ~ㅎㅎ
응원하기
이러쿵저러쿵
안녕하세요. 행복하세요입니다.
처음에 확 커피를 끊는것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일주일에 7번정도 마셨다면 다음번엔 5번으로 줄이시고
그 다음주에는 4번, 그 다음주에는 3번.. 이런식으로 차근차근 줄여 보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메타스터디입니다.
우선은 하루에 1잔만 마셔보세요
커피를 살때는 1잔을 사셔서
그걸 1/2로 나누어서 마셔보세요
그런식으로 점차 줄여나가시면 될거 같아요
순한거위273
안녕하세요. 순한거위273입니다.
아예 안먹을수는 없을듯 커피대신 다른 차를 먹으면서 커피는줄일수는 있겠지만 생활비는 줄지않을것 같네요 한개를 잃으면 한개를 얻듯이